탐정들의 영업비밀 95회 100억 자산녀 가스라이팅 사기 사건 실체에 가까워지다! 루미노케이 부산흥신소
페이지 정보

본문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100억 자산녀 가스라이팅 사기 사건의 실체에 가까워지다!
최근 주소지 고시텔 418호 하지만, 존재하지 않았다...
100억 자산녀의 최근 주소지를 확보한 은 해당 고시텔 418호로 향했지만 호실 자체가 없었고, 관리실 직원에게 확인해 보니 그녀에 대하여 아는 것이 없다고 합니다. 한 편, 대부업체가 보내는 우편물은 계속 오고 있는 것으로 봐서 전입신고만 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역대 최다 인력 투입 최장 시간 조사 혹한기 장기 현장 진행 <방송 일정> 2026년 1월 12일 (월) 94회 2026년 1월 19일 (월) 95회 2026년 1월 26일 (월) 96회 밤 10시 채널A 루미노케이 부산흥신소
교회 장로, 사채업자 사기 일당 탐문
김재환 대장은 교회 장로라고 했던 A씨를, 김태현 팀장은 사채업자인 B씨를 각각 탐문하며 100억 자산녀와의 관계 및 이 사건에 대한 사실 확인을 본격적으로 시작합니다. 하지만 교회 관계자는 A씨는 교인 명부에도 없고 70대 장로 자체가 없어서 사기 치는 것 같다고 합니다. 결국 확인한 모든 내용은 거짓으로 밝혀지면서 사건은 미궁 속으로 빠지게 됩니다.
본인도 피해자라는 사채업자...
사채업자를 만난 김태현 팀장은 100억 자산녀를 아는지 물었는데 알고는 있지만 본인은 사채업자가 아니고 또 다른 피해자라 합니다. B씨에게는 69억이 찍혀있는 통장 잔고를 보여주며 3억 2천 만원을 빌리고는 초반에 조금씩 갚다가 연락을 두절하는 80대 의뢰인 어머니에게 했던 수법과 같은 패턴이었습니다. 그래서 사기임을 인지하고 고소까지 진행했는데, 의뢰인 어머니를 데리고 나타나 빚을 갚는다는 조건으로 합의하고 처벌불원서를 받아내는 즉, 사기를 또 다른 사기로 돌려 막는 보고도 믿을 수 없는 충격적인 만행을 저지르고 있었습니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B씨로부터 100억 자산녀의 실제 거주지를 확보했고 이 사실을 대장에게 보고합니다.
행동으로 논리를 대변하고 결과로서 절차을 입증하겠습니다.
루미노케이 부산흥신소
100억 자산녀의 추정 거주지로 향하다
B씨로부터 100억 자산녀의 거주지를 확보한 대장은 해당 주소지로 향합니다. 하지만 그녀의 모습을 전혀 볼 수 없었고 의뢰인 어머니와 연락하고 있는 번호로 여러 차례 전화를 했지만 받지 않아서 우선 거주지 주변을 집중 탐문하기로 합니다.
100억 자산녀 가스라이팅 사기 사건 일당 중 1인을 마주치다!
시설>
23년의 업력, 방송 출연의 공신력으로 모든 의뢰에 명확한 인사이트를 제시하겠습니다.
루미노케이 부산흥신소
발뺌하는 일당...피해자 주장
계속 본인 얘기만 하면서 논점을 흐리는 A씨에게 중요한 질문을 할 때마다 전혀 관련 없는 답을 하는 것은 물론, 본인의 재력을 과시하며 의뢰인 어머니 돈을 충분히 갚을 능력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애초에 100억 자산녀와 일당 중 여성 한 명이 짜고 돈을 받은건 그들이라며 본인 역시 피해자라고 주장하면서 대화 말미에 드디어 100억 자산녀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기 시작합니다.
변호사가 신뢰하고 경찰과 공조하는 탐정법인 루미노케이(주) 부산지사 가정문제 /기업문제 /개인문제 정보확보 /사람찾기 /행적조사
- 이전글부산흥신소 외도 조사는 26.01.22
- 다음글흥신소의뢰금액 의뢰비용 배우자 혼외관계 흥신소의뢰비용 26.01.22


